인천 여행 : 차이나타운 숨겨진 맛집 혜빈장 리뷰 :b

안녕하세요. 캠핑과 맛집을 사랑하는남자 몰입남입니다. 오늘은 인천에서 제가 가장좋아하는 짜장면 그것도 혜빈장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사실 최근에 다녀온 여행자료들이 다 떨어져서 예전에 혜빈장에 방문했을때 찍어둔 사진을 활용하고자 합니다.ㅠㅠㅠ 너무너무 가고싶은데 최근에 바빠서 방문하지 못했어요... 조만간 최신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고 오늘은 가볍게 혜빈장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내인생 짜장면 집 혜빈장

인천 중구 참외전로13번길 21


혜빈장은 차이나타운 거리에 있는 가게가 아니에요! 차이나타운에서 제법 떨어져있는 중국집입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차이나타운 쪽으로 구경가고 밥도 드시고 하시죠? 저는 혜빈장을 알게 된뒤부터 차이나타운에서 짜장면을 사먹는 일은 없어졌어요.. 허허 천역에서 내린 뒤, 도보로는 10분정도 걸리는거같아요!

도착한 혜빈장의 입구입니다. 이때는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이라 사진퀄리티가 좀 떨어지지만 이해 부탁드릴게요ㅠ_ㅠ 원래는 혜빈장 웨이팅 많은데 이날은 11시 쯤 방문하여 웨이팅 없을때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꽉차있는 내부, 인천에서 짜장면좀 먹어본사람은 다 아는 맛집 혜빈장 내부모습입니다. 혜빈장에 또다른 즐거움은 시간이 멈춰버린 듯한 아이템들이에요. 아주아주 어렸을적 시골에서 본듯한 물건들이 꽤 많습니다.

샘표진간장 이라고 적혀있는 간장입니다. 엄청 옛날것이라는게 확느껴지죠? 이것말고도 주변에 굉장히 과거로 들어간듯한 아이템들이 많은데 사진으로 담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저는 간짜장과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사실 여기 저는 간짜장먹으러 오는곳이라 다른 요리류는 먹어본적이 없어요! 다른친구들과 방문하게 되면 맛보도록 해야겠네요ㅎㅎ

안쪽에서는 사장님과 사모님이 웍을 돌리고 계셨어요. 오래오래건강히 사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올때마다 나이가 계속 드시는거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어디가서 이런 간짜장을 먹을 수 있단말이에요ㅠ

간짜장이 나왔습니다. 혜빈장에서 제가 꼭먹는 메뉴입니다. 누구나 알법한 간짜장맛이 아닌 은은한 야채 베이스며, 춘장을 어떻게 볶았는지 기름지지않아 먹었을때 속이 아주 편안한 간짜장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목맥힘이 없는 간짜장" 이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보통 짜장면을 먹다가 기름지거나 느끼해서 단무지나 물을 먹곤하는데 이집 짜장은 그런류의 느끼함이나 목막힘이 전혀 없습니다. 제가 꼭 여기서 간짜장을 먹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덜 자극적이면서도 다먹고나면 계속 생각나는 맛. 이게 진정한 맛집 No.1 메뉴가 아닐까요? 

부드럽고 은은하게 야채로 볶아주신 볶음밥입니다. 마찬가지로 기름지거나 느끼함이 없습니다. 아 또먹고싶다 너무너무 가고싶다!! 조만간 방문해야겠다... 안타깝게도 혜빈장의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ㅠㅠ 조만간 방문해서 자세하고 색다른 메뉴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다들 꼭한번 가보세요! 정말 강력추천하는 제 인생 짜장면 집입니다. 그럼 이만!


인생짜장면집 혜빈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