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 구월동 양식술집 <공존> 후기 :b 20.05.02


안녕하세요! 캠핑과 맛집을 사랑하는남자 몰입남입니다. 오늘은 지난 연휴기간에 모임을 가졌던 구월동 양식술집 자칭 탈프렌차이즈라 불리우는 공존이라는 가게에 가봤어요. 사실 주변을 지나다니면서 정말 많이 봣던 가게이지만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술이아닌 밥이나 파스타를 먹어야할것 같은 비쥬얼이라 선뜻 남자들끼리 우루루 들어가기 꺼려했던게 사실입니다ㅎㅎ


입구부터 꽤나 화려하고 이테리 레스토랑같지 않나요? 하지만 이번 모임은 음식을 좋아하는사람들끼리 우루루 몰려갔기때문에 술보다는 요리에 좀더! 비중을 뒀답니다.


구월동 로데오거리 우측 레스토랑펍 공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상반되는 혜자스러운 메뉴가격들.. 제가 왜 이곳을 이제야 오게된걸까요..ㅋㅋ 위에있는 어사출또 말고 여기올껄!

8명정도 되는 대인원이였기때문에 창가쪽에 있는 큰 테이블에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먼저 시원하게 목을 축일 소맥타워 하나 시켜서 잔을 돌립니다.

무엇보다도 충격적이였던게 음식가격도 만원 언저리로 먹을수 있는 메뉴들이 많고, 술이 매우 저렴했어요! 소주 4병에 9900원이라니 이벤트가 아니라 실제로 이 메뉴판을 꾸준히 고수하고 계시더라고요! 이벤트로는 OB맥주가 9900원에 5병이였던거? 다 떠나서 술 가격이 너무너무 혜자네요!

식전주와 이쁜 식기들

ㅋㅋㅋ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친구들은 아니지만 저희는 그런거 신경쓰지 않습니다! 바로 메뉴 폭풍주문 들어갑니다.

배가고파서 시켜본 크림 리조또! 부드럽고 크리미해서 한숟가락씩만 떴을뿐이지만 인원이 많아서 순삭 해버림.

다음으로 먹은 로제파스타, 술과 함께하는 토마토향이 풍부하게 올라오는데 시판 로제파스타 소스와는 다른 느낌이였어요! 매우 맛있게 뚝딱!

계속해서 메뉴가 나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저는 블루치즈도 살짝 올라가서 쿰쿰한 냄새를 뽐내는 고르곤졸라를 기대했지만 많은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스탠다드한 피자가 나왔어요. 물론 달달하면서도 치즈향 가득 퍼지는게 맥주와 벨런스가 매우 좋은 매뉴였답니다.

다음은 불고기피자! 스테이크전문 레스토랑 펍에서 스테이크 빼고 다먹은듯..ㅋㅋ 매콤달달한게 불고기향을 확 내주는 맛있는 피자였어요.

소주와 맥주 추가.. 멈출수없다! 주류는 시킬때마다 멋진 통에 얼음 가득 내어주시더라고요 느낌 확살죠?

다음은 스테이크샐러드. 아무래도 매뉴판을 보는데 소고기 요리가 많은요리집에서 소고기가 없는 요리를 시키는건 오바겠죠? 바로 추가주문해줍니다. 

맛있게 먹었던 이곳의 매뉴 새우킹! 한국형감바스라면서 살짝 퓨젼형태로 내어주신 요리에요. 제가 감바스를 엄청 좋아하는데 무조건 만들어서만 먹거든요! 일반 가게에서는 올리브유도 안쓰는가게가 많고 간도 못맞추는 등 실망한적이 너무많아서 절대 안시키는 매뉴중 하나인데 이곳에 새우킹은 제법 현실적인 맛을 내줬습니다.ㅋㅋ

다음으로는 돈까스 스테이크! 매뉴 진짜 많다ㅋㅋㅋ 돈까스를 타워형태로 층층히 쌓고 사이사이에 치즈를 넣어서 맛스럽게 내어주신 요리입니다. 일반 돈가스소스가 아니라 와인소스가 곁들여저서 나와 스테이크먹을때 풍미가 느껴지는게 좋았네요ㅎㅎ 

배불러죽겠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프랜치프라이ㅎㅎ 아 사장님 이러시면 술 더시켜야되잖아요~~ 냉큼 한바케스 더 주문..이런이런


이번 모임때 알게된 공존에서 맛있게 모든 녀석들을 해치워버리고 나왔답니다.ㅎㅎ앞으로 지인과 구월동에서 만남이 있다면 가볍게 한끼하면서 반주하기도 좋을것 같고 여자친구랑 분위기 내기에도 더없이 좋을 장소인거같아요! 자주 찾게될 최애 술집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