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 중국요리맛집 <메이찬> 후기 :b 20.05.16


안녕하세요! 캠핑과 맛집을 사랑하는남자 몰입남입니다. 오늘은 갑작스럽게 방문하게 된 송도에 메이찬이라는 중국요리전문점입니다. 집에서 밥하고있는데 친구가 짜장면 먹고싶다고 하도 난리처서 방문하게 된 메이찬 예전에 코스요리 위주의 고급스러운 중국요리집이라 짜장면 한그릇먹으러가기 부담스러워서 꺼려졌는데 이번 방문으로 마음이 많이 바뀌었답니다. 가볍게 한끼 먹는것도 부담없이 좋더라고요!


송도에 있는 메이찬! 파이팅 넘치는 주방장 소리가 들려오는곳입니다ㅋㅋ


메이찬의 입구입니다. 11시부터 9시30분까지 영업하고있으며 주말은 쉬고 있습니다.

일본에 곰 마스코트였나? 귀여운 쿠마가 입구를 지키고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룸 과 일반 식사공간이 나눠져 있었어요! 저희는 일반 식사공간에서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직 좀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한두테이블밖에 없고 한적하더라고요!

저희 테이블에서 바라본 카운터쪽입니다.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고있는 가게라는게 느껴졌어요.

가볍게 짜장면과 볶음밥 군만두를 시키자 식전스프와 중국집 잔반찬이 나왔습니다. 짜사이도 함께나왔는데 너무 짜지도 않고 아삭아삭한게 계속 리필해 먹게 되더라고요!

매콤아삭짭짤 짜사이

파이팅 넘치시는 주방장님 사운드가 밖에까지 들려서 신기했답니다. 주문하고 얼마 안되 나온 짜장면. 나오자마자 불향가득벤 춘장 향이 확 올라와서 입맛을 돋구었어요.

 

면도 탱글탱글해보이는게 비벼서 한입먹었더니 풍부한 불향이 입안을 가득 매우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혜빈장 스타일의 짜장과는 다르지만 자극적이면서도 맛있는 짜장면 맛이였답니다.

다음으로 나온 친구의 새우볶음밥. 달달하게 굴소스에 볶아진듯한 맛이였어요 위에 가득 올라오는 날치알도 너무맘에 들었음

.

탕수육을 시키기엔 너무 헤비할꺼같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시킨 군만두인데 겉바속촉이 느껴지는 이 질감은 무엇일까요?ㅋㅋ

배달 군만두와는 제법 다른 속을 품고 있는 녀석이였습니다.

달달하게 한끼 뚝딱. 맛있는 중국음식점이 가까이 있었다는 사실 앞으로 짜장면이 땡기면 이곳을 방문할거같아요ㅋㅋ

다들 말없이 폭풍 흡입. 식사를 다하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내주시더라고요! 일반 요리를 먹어도 내주시는듯 해요 달달한 메론 아이스크림이 느끼한 입안을 확 잡아줘서 기분좋은 한끼가 됬습니다.


파이팅넘치는 주방장님 사운드를 들으니 이곳에서 제대로된 코스요리나 중식 요리를 먹으면 무슨맛일까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 다음에는 이곳에서 중국음식 요리를 먹어보고 포스팅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