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여행 : 천호동 이자카야 맛집 아키노유키 리뷰 :b 20.04.11

이번 포스팅 맛집은 천호동에 있는 이자카야, 아키노유키 입니다.

다양한 안주를 먹을 수 있는 이자카야는 저도 친구들이랑 자주 가는 술집중 하나인데요!

이번 강동여행때 먹부림 만렙 친구가 마제소바를 먹이고 데려간집이에요!

 

2020/04/15 - [맛집] - 강동 여행 : 잠실 송리단길 마제소바 맛집 멘야하나비 리뷰 :b 20.04.11

 

강동 여행 : 잠실 송리단길 마제소바 맛집 멘야하나비 리뷰 :b 20.04.11

강동 여행 : 잠실 송리단길 마제소바 맛집 멘야하나비 리뷰 :b 오늘은 강동 천호쪽에 사는 친구를 만나러 왔습니다. 인천촌놈이라 서울에 대해 잘 몰라서 친구에게 맛집 가이드를 부탁했더니 먹부림 만렙친구답게..

dongzadd.tistory.com

마제소바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친구는 못믿을수가 없어요..

냉큼 설명을 들으며 소화시킬겸 천호까지 걸어갔습니다.

(올림픽공원은 제법 커서 힘들긴했어요..)


이자카야 맛집 천호 아키노유키 본점


밖에서 보는 아키노유키의 모습 겉으로는 굉장히 작고 협소한 이자카야를 상상했는데

들어가보고선 너무 큰 내부에 깜짝놀랐습니다!

 

웨이팅까지 있는 소문난 맛집이라 내부에 구석구석 사람이 가득했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코다차야에서 고급스러움을 업그레이드 한 느낌이였어요ㅋㅋ

 

일본풍 느낌이 가득한 다찌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잡았습니다.

 

메뉴판이 3장으로 이루어져있는데 음식 메뉴판을 못찍었다!!

주류 가격은 소주 4500부터 시작이였어요ㅋㅋ..

일단 저희는 청어사시미와 강쇠를 시켜봤습니다.

 

사시미 기다리는동안 먹은 기본안주,

곤약과 메츄리알을 간장베이스로 조려서 나온 기본 찬입니다.

짭짤하니 스탠다드한 맛을 내주네요!

 

친구 픽으로 먹어본 강쇠,

도수도 높지않고 곡주 향이 잘 나서 제법 고급진 맛을 내줬어요.

사시미랑 잘어울리는 술같아요. 여성분도 좋아할 만한 맛과 향이였습니다. :)

 

등장한 청어사시미 우와;

?!?!?!?

비쥬얼 무엇ㅋㅋ 

값싼청어를 숙성시켜서 내주는 요리인데도 불구하고 높은 감칠맛과 향을 내줬어요!

그리고 바깥쪽에 벌집모양으로 자잘한 칼집을 내줘서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오.. 가격대 성능비 대만족 메뉴!

홀짝홀짝 먹다보니 어느새 안주와 술을 다 먹었어요! 그럼 뭐에요? 바로 또 시켜야죠ㅋㅋ

이번엔 따끈하게 데워진 도쿠리 사케를 시켰습니다.

귀여운 주전자에 담겨나오는 뜨거운(?) 사케

입천장 다 뎄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또 꼬치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메뉴는 우설,베이컨토마토,통마늘,대창,닭껍질 튀김 총 5가지 꼬치를 시켰습니다.

우설은 처음먹어봤는데 채끝살 스테이크처럼 부드러운 맛을 내줘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맛집만렙 친구(서울권 맛집 500여군대를 지도에 맛있음 맛없음 으로 채워둔 친구)
와 2차를 하러 나서는길 아쉬워서 다시 찍어본 아키노유키

분위기가 너무좋아서 다른친구들 데리고 꼭 방문해보고싶어요!

그럼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