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여행 : <산촌>에서 함흥냉면 후기 :b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 부모님들 모시고 조강랜드로 드라이브가다가 가볍게 점심식사를 하러 방문한 산촌 함흥냉면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쭈꾸미볶음으로 유명한 북한산 이라는 가게에 가려했는데 바로 옆에 냉면집이 있더라고요! 아마 같은 곳에서 운영하는 가게인거같아요! 어머니가 시원한 냉면이 먹고싶다해서 계획을 바꿔 냉면집에 가게 됬습니다.


경기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로 2557 강화도에서 나오는길에 있는 냉면집이에요!


다양한 한식 요리를 판매하는 가게였답니다. 날씨도 덥고 시원한 냉면 한그릇 하러 입성!

입구에는 카운터와 이쪽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반찬, 그리고 다양한 한과류를 판매하고있었어요ㅎㅎ 인절미과자가 땡겼지만 밥을 먹어야하기때문에 가볍게 스킵해줍니다.

담금주도 전시되어있네요. 무슨맛일까 내심 기대.. 하지만 오늘은 부모님을 위해 드라이브 기사가 되었기때문에 술은 생략합니다.

토종벌꿀과 이쪽에서 직접담금 짠지! 저거 맛있더라고요ㅎㅎ

냉면집 내부 모습입니다. 예전에 옆에있는 쭈꾸미집 북한강에 간적이 있는데 인테리어가 거의 비슷했어요 이걸보니 같은 곳에서 운영하는건 아닐까 추측하게 됬답니다.

안쪽으로는 좌식으로 되어있는 회식 수용공간이 있네요! 

도로 옆에 바로 위치해서 그런지 다양한 메뉴로사람들의 이목을 끄는곳같아요ㅎㅎ 별 기대없이 들어온 곳이기도 했는데 제법 많은사람들이 비빔밥이랑 해장국을 드시고있더라고요? 오호 겨울에 지나가다가 한번 와보면 딱일듯!

저희는 물냉면 3개와 새우만두를 시켰어요! 새우만두는 매뉴판에 없는데 입구에 붙어있는걸 귀신같이 저희 어머니가 봐서 주문하게 됬답니다ㅎㅎ

잔반셋팅된것중 이 짠지가 제법 맛있더라고요? 새콤한게 무로만든건지 뭘로만든건지 가족들과 상의했지만 답이 나오지 않았답니다..

시원한 물냉면이 나왔네요. 특이하게 방울토마토도 한알 올라가있었어요ㅎㅎ

슥슥 비벼서 한입해봅니다.

더운데 시원한 육수도 먹어주고ㅎㅎ 

호로록 한입 해버렸습니다. 맛은 음 그냥 냉면맛인데 약간 슴슴한거같기도하고 음 평범한 맛이였어요 하지만!

의외의 엄청난 음식이 나타났답니다. 바로 이곳의 새우만두.

촉촉 쫀득한 감자피안에 새우와 섞어들어간 속이 향긋한 풍미를 내주는 만두였어요. 오우; 엄마도 아빠도 다들 만두가 엄청 맛있다고 한판 시켰는데 두판 더 주문해서 포장해달라했답니다ㅋㅋ

사진으로도 감자만두의 피 느낌이 느껴지시나요? 약간 반투명하게 쫄깃해보이는 식감이 느껴지죠? 앞에 아빠도 사진찍으라면서 한입 베어무신거 보여주심ㅋㅋㅋ

의외의 맛을 내준 만두덕에 만족스러운 점심한끼를 해결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도 아들이 드라이브기사로 움직여서 기분좋으신거같아 뿌듯한 하루였네요ㅎㅎ 다음에도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