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 가좌동 <흑돈이네> 제주숙성 삼겹살 후기 :b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고등학교 동창들과 모여 찾아가게 된 흑돈이네 삼겹살집 리뷰입니다! 제주도에서 직통으로 가져온 흑돼지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다하더라고요! 쫀득쫀득한 삼겹살 먹을생각에 너무 기대하며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흑돈이네는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해있습니다. 흑돈이네 검색하면 나올꺼에요ㅋㅋ


일찍 친구들을 만나 방문해서 그런지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보이진 않았습니다.

흑돈이네 메뉴판입니다. 제주도에서 신선하게 공수해오는 흑돼지 삼겹살과 숙성 삼겹살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사실 이따금씩 먹는 숙성흑돼지 삼겹살이지만 맛없는데가면 돼지냄새도 진하고 생각보다 별로인 곳도 많아서 살짝 긴장했어요ㅋㅋ

저희는 제주산 숙성삼겹살을 먼저주문했습니다. 먹고나서 차돌우삼겹으로 입가심 필수인거아시죠?

사장님께서 올려주신 숙성삼겹살입니다. 살짝 드라이한 겉면과 육색이 제법 숙성이 잘 된 고기같아보여서 사진찍으면서 혼자 흡족해했어요ㅋㅋ

자 고기가 익길 기다리면서 뭘해야할까요? 친구들과 나눠마실 소맥을 맙니다.. 시원하게 소맥으로 속을 달래줘야죠? 더위에는 역시 삼겹살에 소주

6명쯤 모여서 테이블을 두개잡고 3인분씩 시켰습니다.

사장님께서 정성스럽게 썰어주시는데 벌써 고이는 나의 침..

겉에 살짝 익혀 전체적으로 동일한 사이즈로 잘 짤라주셨어요 ㅎㅎ 얼른 구워져라

괜히 한번씩 뒤집어봄

오와열 딱 맞춰서 고기를 정리해주고 이제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노릇하게 익은 삼겹살 일단 가볍게 소금만 살짝 찍어서 한입해보았습니다. 역시 빛깔을 보고 느낀거만큼 숙성이 잘 되서 인지 녹진하면서도 풍부하게 퍼지는 풍미가 입안에서 맴돌았어요

어느정도 고기를 먹으니 사장님께서 멸젖을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쿰쿰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멸젖에 찍어서 먹으면 베어물때마다 기름과 나트륨이 섞여 천상의맛을 내주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ㅋㅋ

푹 한번 담궈서 입으로 쏙!

살짝 느끼할땐 양파절임과 쌈으로 입가심 해주고요!

마무리는 역시 냉면 아닐까요? 시원하게 물냉면도 추가했습니다. 스탠다드한 냉면맛.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오랜만에 친구들과 떠들었더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고요. 평일이였는데 필름나갈때까지 먹은 친구들.. 어휴

두딸의 아빠가 된 친구가 우리모두의 돈으로 계산합니다 ^^ 혼자 계산절대안하죠~?


무엇보다도 흑돼지 정말 잘하는집이라고 느껴지는 가게였어요. 다음에 흑돼지가 먹고싶은날은 이곳을 꼭 방문해보려고요. 숙성도도 딱 제 입맛에 맞는 고기 잘하는집이라고 생각됩니다.ㅎㅎ 그럼 다음에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