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 가좌동 힙한 골뱅이 맛집 읍내 분위기깡패 


안녕하세요! 캠핑과 맛집을 사랑하는남자 몰입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난 주 동창모임에서 방문하게 된 골뱅이 맛집 읍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진짜 자연산 통골뱅이 먹어본것중에 역대급 맛을 내줬던 슈퍼맛집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던 곳이였습니다. 바로 한번 포스팅으로 봐보도록 할게요!



힘을숨긴 가좌동 골뱅이 술집 읍내

인천 서구 건지로348번길 16

읍내라고 검색하면 안나오더라고요.

네이버에 검색하면 자그맣게 나오긴하지만 혹시모르니 주소를 첨부하였습니다.


일반 민가 사이로 자그맣게 디자인되어있는 가게였습니다. 이런곳에 이런 힙한 술집이? 분위기가 너무 좋은 술집이였어요. 친구가 워낙 아저씨같은녀석이라 이런곳을 알고있을줄 몰랐는데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메뉴또한 엄청나게 맛있다합니다.

이곳은 읍내의 주방입니다. 워낙 가게안이 협소하고 손님이 가득 차있어서 카메라를 들기가 어려웠어요ㅎㅎ 카메라 찍으면 손님들 얼굴 바로앞에서 찍는느낌이 들만큼 협소했습니다. 하지만 내부로 더 들어가니 지하에 또 큰 공간이 있더라고요! 10명정도 수용가능한 내부 공간이 나와서 깜짝놀랐습니다.

입구를 지나 테이블을 지나면 오른쪽아래 이런 무시무시한 계단이 있습니다. 계단을 내려오면!

내부에도 이런 멋진 공간이 나온답니다. 지하실 특유의 쿰쿰한 향이 나긴했지만 분위기가 모든걸 커버해줍니다. 친구들끼리 아지트 느낌낼수 있게끔 독립공간이 있다는게 너무 좋았답니다.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과 가게 메인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이곳에서는 자연산 왕골뱅이 찜탕을 소,중,대 자로 판매하고 있고 가격은 대 59,000원 중 45,000원 소 33,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닌듯합니다. 사이드 메뉴는 계절마다 바뀐다고 하는데 이번 시즌에는 새우가 많이 들어와있어서 딱새우회도 추가로 시켰습니다.

통골뱅이탕이 나왔습니다. 우와 오랜시간 단련되어온 감성돋는 양철냄비안에 푸짐하게 들어있는 통골뱅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골뱅이 빼먹는법을 알려주시고 직접 한점씩 빼주셨습니다.

살이 꽉차있는 골뱅이 입니다. 빛깔도 너무 좋네요.

간장와사비장에 살짝 찍어서 입에 넣은순간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이미 1차에 고기를 많이 먹고온상태라 배가 많이 불렀는데 한점한점이 배부른상태에도 엄청고소하고 부드럽게 넘어갔어요.

그리고 보통 이 골뱅이의 내장 및 똥이라고도 불리는 부분은 쓴맛이 강해서 때고먹는데 자연산통골뱅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녹진한게 치즈를 음미하며 먹는 맛이 났어요. 정말 별미였답니다.

부드러운 풍미의 왕통골뱅이에 푹빠져버린 저란사람.. 몰입남..

사장님께서 처음 한점씩은 모두 까서 접시에 담아주셨습니다. 엄청난 서비스네요.

다음으로 주문한 딱새우회가 나왔습니다. 머리까지 한번에 구워서 한접시에 나오는게 이곳에 또 포인트인거같네요. 보통 머리도 같이 내준다음 다먹고난 후 별도 주문을 통해 머리구이를 해주시는데 귀찮은거없이 한번에 해주셔서 좋았네요.

제주도에서 갓 올라온 신선한 딱새우회라 그런지 쫀득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단단한 머리를 가진 딱새우. 다들 새우 까먹는방법은 아시죠? 다리와 뿔을 잡고 머리 껍질을 벗겨내면

안에 고소한 딱새우 알까지 들어있었어요. 와 우리 딱새우 18마리 시켰는데 저는 몇백마리 더 먹게 됬군요! 다음에는 무조건 여기를 1차로 와야해.. 배고플때 왔다면 더 맛있게 먹었을거같아요.


엄청난 분위기의 힘을 숨긴 맛집 오랜만에 하나 찾게되서 너무 기뻤어요. 혹시나 인천에 거주하고계시거나 데이트로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으신다면 가좌동 읍내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재방문의사 200% 다시갈때까지 없어지면 안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맛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