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 청천동 초밥 <스시토미> 후기 :b


안녕하세요. 캠핑과 맛집을 사랑하는남자 몰입남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본가에 방문해서 부모님과 방문했던 초밥집 스시토미 입니다. 집근처 가까운곳에 맛있는 초밥집이 생겼다면서 자랑하시더라고요! 얼마나 맛있을지 바로 저녁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산곡주민센터 옆에있는 스시토미 입니다.


예전에는 호프집이 있던자리같은데 제가 없는사이에 초밥집으로 변경됬네요! 오호 우리동네도 슬슬 맛집들이 생겨나는건가?

내부 모습입니다. 다찌에서 먹을수 있는 인테리어는 아니였네요. 가족들끼리 식사하기 좋게 테이블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물건들과 초밥으로 된 시계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엄마랑 아빠랑 뭘먹을지 고민하는 즐거운시간!

다양한 초밥메뉴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모듬초밥 B 세트 두개와 활어초밥 한개를 시켰답니다. 아부지가 두툼하게 썰어져서 나오는 횟감이 너무 맛있다고 자주 오신다고해요ㅎㅎ 기대기대

식전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드레싱 소스를 보고 유자 드레싱을 곁들였나 싶었는데 음 과일보다는 마요네즈 향 가득한 드레싱이였습니다.

다음으로 식전 우동! 우동이 별로이신 분은 장국으로도 내주시더라고요! 저희 아부지는 장국으로 받으셨습니당.

기본적인 찬 구성의 단무지,락교,생강과 생와사비가 나왔습니다. 입자가 굵은 와사비가 입맛을 돋구어줬어요!

부모님들과 담소를 나누다보니 메뉴가 준비됬습니다. 20,000원짜리 모듬초밥세트 B 입니다. 제법 알찬 구성과 두툼한 횟감으로 비쥬얼이 꽤 좋았어요ㅎㅎ

다음은 저희 엄마가 시킨 활어초밥. 활어초밥은 우럭과 광어로 세팅되서 나왔답니다.

오우오우 비쥬얼 좋은데요? 모듬초밥과 활어초밥 한번에 담은 사진입니다. 어디어디 한번 먹어봅시다.

초밥은 흰살생선부터 붉은살생선 양념 순서로 먹는거 다들 알고 계시나요? 맛이 강렬하지 않은것부터 차례대로 즐겨야 초밥을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해요!

일단 흰살 생선인 광어숙성초밥부터 한입. 오 역시 회는 숙성회입니다. 쫀득쫀득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아주 고소했어요.

다음으로 집어든 민어초밥! 오 귀한 생선을 여기서 다뵙네요? 껍질 부분까지 살짝 익혀서 꼬들꼬들한 식감을 살린 멋진 초밥이였어요. 민어회도 너무두툼해서 입에들어갔을때 풍미가 장난아니였답니다. 이건 장점이자 단점인거같기도해요! 얇은 회를 좋아하시는분은 약간 먹기 불편하실수도!

 

다음은 어머니의 활어초밥에 있던 우럭초밥. 스탠다드한 맛입니다. 신선해서 그런지 비린내는 나지 않았어요!

초밥하나하나를 다 찍을순 없으니깐ㅎㅎ 먹다보니 대충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ㅎㅎ 이건 참치초밥인데 달달하면서도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단단한 식감의 냉동참치보다 부드럽게 해동된 참치를 선호하는편인데 제 기호에 딱 맞는 참치 초밥이였답니다.

부모님들과 맛있게 초밥을 해치워서 배가 터질거같았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라면서 사시미를 몇점 내어주시더고요! 아휴 감사합니다! 사장님.

광어 뱃살과 우럭? 인지 자세한 설명을 해주시진 않아서 먹기만했는데 광어뱃살은 기름지면서도 촉촉한게 입에촥촥 감겼어요ㅎㅎ

민어회도 이렇게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저희아버지 반주하는데 입이 귀에 걸리시더라고요ㅋㅋ 기분좋은 동네 맛집하나 알게된거같아서 즐거웠습니다.


본가에 왔을때 부모님이 초밥말씀하시면 자주 방문해야겠어요! 저같은경우에는 얇은회를 선호하긴하지만 엄마아빠가 너무너무 맛있다고 하시니 또 찾아오게 될 가게인거같아요ㅎㅎ 먹는와중에 배달 수령해가시는분들도 많더라고요? 이미 동네에서 소문이 제법 난 가게 같아요ㅎㅎ그럼 저는 다음에도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