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여행 : 제천 달재오토캠핑장에서 비 오는 날 캠핑 리뷰 :b

1박2일 제천 캠핑 여행

제천에서 일하는 친구랑 캠핑 일정을 잡아 태어나서 처음으로 제천에 방문하게 됐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가성비로 꾸려져 있는 제 캠핑장비를 잔뜩 실어 제천으로 출발!

인천에서 두 시간 정도 달려 제천 친구네 집으로 도착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친구랑 같이 장을 보러 가려합니다.

오늘 저녁은 뭘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가서 골라보기로 함.. 우유부단함의 결정체ㅋㅋ

일단 마트로 출격!

다이소에 들려서 좀 더 간지 나는 캠핑을 위해 도마와 숯도 구매했어요.

화로에 불을 피울 불쏘시개와 그릴 도하나 추가 구매

역시 가성비 끝판왕 다이소ㅋㅋ 캠핑용품 간단하게 사기 참 좋은 거 같아요

고기 술 간단한 야채 등을 사고 캠핑장으로 출발!
(맨날 여럿 친구들이랑 여행 다니다가 둘이 갈라니까 음식양이 잘 가늠이 안되더라고요 가서 먹을게 없어서 한참 궁시렁..)

이번에 저희가 방문하게 된 캠핑장은 제천에 있는 달재오토 캠핑장 입니다.

이날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어 타프가 꼭 있어야 했는데 제 가성비 캠핑용품 중 딱하나 없는게 바로 타프라..

타프가 없으면 비올때 밥은 어디서 해먹어!

 

어쩔 수 없이 타프가 있는 캠핑장을 찾다 방문하게 된 달재오토캠핑장.

 

바닥은 파쇄석으로 되어있고요 되게 고즈넉한 장소에 자리 잡은 캠핑장이었어요

일반 파쇄석 사이트는 1박당 4만원
타프가 있는 파쇄석 사이트는 1박당 5만원
방문날 기준이었으니 검색 한번 해보시길 바랄게요!

사이트 뒤쪽으로는 계곡이 흐르고 있고요 앞쪽으로는 바로 산이였습니다.

캠핑장 가운데에는 화장실,샤워실, 매점 등 편의시설들이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

특이하게 개수대가 실내에 있어서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을 느꼈고요ㅎㅎ 

깜박하고 릴선을 구비 못해왔는데 사장님께서 무상으로 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대여료 드리려고 말씀드렸는데 절레절레하시면서 씨익 웃어주시는게 매력 터지시는 사장님..ㅋㅋ

신속하게 제 가성비 제품들을 설치했습니다.

둘이 자기에는 넉넉한 텐트 하지만 타프에 비해 매우 작아 보여서 약간 주위 캠퍼분들한테 위축되더라고요ㅋㅋ

빨리 돈 벌어서 나도 빵빵하게 장비 구축해야겠다!

설치하고 간단하게 친구랑 나눠먹는 럼주

후끈하게 속을 데워주고 저녁거리를 준비합니다.

오늘도 저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깻잎 마늘 바베큐> 저번이 과연 초심자의 행운이었던 건지 다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짬짬이 먹어주는 럼주.. 달달하면서도 후끈한게 해적들이 좋아했던 술

저는 진이나 데킬라보다 럼주를 좀 더 좋아하는편이에요ㅋㅋ

자 이제 화로에 숯을 달궈서 바베큐를 올려줍니다.

호일로 칭칭감아서 숯에 과감히 투척!

호일 너무 얇게하면 안에 온도가 일정하지가 않아서 겉에부분이 다 탈수가 있어요

호일은 항상 좀 과하다 싶을정도로 감싸주세요ㅋㅋ

뚜껑 뭐가 필요합니까? 호일로 대충 감싸서 온도가 고루 퍼지도록 셋팅 완료..ㅋ

앞뒤로 살살 구워줍니다. 저번에는 돌려가면서 3시간 정도 굽기를 봐줬는데

이번에는 너무 배가 고파서 좀 일찍 까보게 됐습니다.

오호.. 일단 비쥬얼과 향은 정말 잘나왔는데

확실히 굽기가 좀 덜되서 그런지 바베큐의 느낌보다는 수육 느낌이 더 강하더라고요

조금 서걱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호일에 다시 싸서 좀더 구워먹었답니다 하하;

왼쪽에는 화로에다가 대파 얹어서 칼솟을 만드는중!

고기랑 술을 좀 홀짝이다보니 어느새 밤이 찾아왔습니다.

비도 추적추적 내려서 불멍 + 빗소리가 너무너무 좋은 밤이였어요

오늘 남정네 둘이서 묶을 숙소 ^^;;

여자친구랑 캠핑다니면서 감성장비로 삿던 전구인데 이렇게 또 XX친구랑 활용합니다..

비오는 저녁 저희 사이트 전체 이미지입니다.

바람 불면 다 맞는건 함정ㅋㅋ

불멍을 하며 술한잔 하다 졸려서 이제 아쉽지만 저녁을 마무리했습니다.

아침입니다. 밤새 비도오고 바람이 불어 꽤나 추웠던거같은데 이녀석 덕분에 침낭도 안쓰고 잤습니다

그냥 텐트안이 후끈해져서 한겨울에도 흉악하게 땀을 내주는 녀석입니다.ㅋㅋ

자취방에서 쓰려고 샀는데 2000W 인거 배송받아보고 알아서 그냥 캠핑용품으로 기추 된 녀석 하하..

밤새 내린 비를 머금은 꽃 이름이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노란건 다 개나리같아보이는 무식함을 보유 중

캠핑의 아침은 역시 라면

어제남은 대파와 고추를 잔뜩 넣어 먹었습니다.

워낙에 일찍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친구랑 산동네 산보를 다녀왔어요.

산을 탈 수 있는 길은 없고 유일한 길로 산을 올랐는데 산동네 마을이라 그런지 집들이 듬성듬성 있더라고요

전날 비가와서 그런지 맑은 공기와 멋진 산 풍경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고즈넉하니 편하게 쉬다 왔습니다.

블로그 리뷰는 모두 제 사비로 이루어진 포스트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