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 강화도 <하늘정원캠핑장> 3.5kg 부채살 바베큐와 함께 행복캠핑 :b 20.05.04


안녕하세요! 캠핑과 맛집을 사랑하는남자 몰입남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저번 주말 친구들과 오~랜만에 다녀온 캠핑장 리뷰를 남겨보려고해요! 연휴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몰릴것을 예상해서 미리 예약을 해뒀던게 정말 천만다행이였습니다. 평소 강화도까지는 1시간 남짓 걸리는거리인데 강화도로 유입되는차량이 너무많아서 들어가는데 정체구간이 꽤나 길었어요. 그래도 송도에서 넘어가는 구간은 차가 많이 없긴 해서다행이였습니다.


시원하게 강화도로 들어가는길입니다. 날씨가 너무좋아 드라이브 하는 맛이 기가막혔어요ㅎㅎ


바다가 보이는 강화도 <하늘정원 캠핑장>


하늘정원 캠핑장은 총 14개 사이트로 되어있고 입구쪽에 개수대,화장실,매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이트당 가격은 5만원! 저희는 남자4명이기도 하고 살짝 시끄러울수도 있으니 가장 구석 A7 사이트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일행중 제가 제일 먼저 캠핑장에 도착했어요. 이번 캠핑은 4명이서 진행하기로 했고 차량은 두대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추가 차량 요금 1만원을 내면 주차장이든 사이트 든 차량두대 까지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도 1만원을 추가로 내고 사이트 내에 차량 두대 주차! 사이트가 엄청 커서 차량 두대나 들어가있는데도 불구하고 넉넉했어요.

 

A7사이트에서 위쪽으로 바라본 모습입니다. 사이트마다 살짝 언덕으로 경계가 나눠져 있어서 다른 캠퍼분들과의 간섭도 매우 적은편이였습니다.

친구들이 오기전에 먼저 제가 가진 짐을 내려봅니다. 저렴한 장비로 조금씩 사모으다보니 벌써 차가 꽉차버렸다는 사실. 돈 열심히 벌어서 좋은걸로 기변빨리 하고싶어요ㅎㅎ

커피한잔 하면서 친구들 대기중.

느즈막하게 도착한 친구들과함께 사이트 정리 시작! 3인용정도 되는 텐트 두개에 커다란 타프 차량 두대까지 신속하게 정리해봅니다.

캬.. 여태 다녔던 캠핑장에 비해서 사이트크기가 정말 엄청납니다. 딱 보기에도 차량 두대 에 텐트 두개에 타프까지 어마어마하죠?

안쪽에서 바라본 사이트 모습.

텐트치느라 땀좀 흘렸으니 시원하게 맥주 한잔해야죠. 테이블 세팅 들어갑니다.

남자의 맥주 하이네켄! 별로 좋아하는 맥주는 아니지만 이런데서 먹는거 뭔들 맛이없겠어요?ㅎㅎ

무시무시한 덩치의 부채살

맥주한잔 하면서 쉬다가 저녁 바베큐 준비해야죠. 이때가 2시인가..? 어마어마한 크기의 부채살 3.5kg 을 사와서 바베큐시간을 길게봐야합니다. 빠르게 손질 들어갑시다.

일도 안하면서 맥주들고 훈수질하는 친구들, 조동아리 한대씩 치고싶지만 칼을 들고있기때문에 큰일날수 있으니 참아줍니다^^. 신속하게 두꺼운 근막과 지방층을 제거합시다.

그냥 통으로 바베큐하기에는 좀 아쉬우니 화로에 구워먹을 스테이크용 사이즈의 고기도 준비해봅니다. 가볍게 시즈닝 해준뒤, 바베큐용은 호일로 충분히 감아줍니다!

많이감아줘야 겉이 타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깜박하고 향신료와 마늘은 준비못해서 소금과 후추,올리브유, 약간의 허브솔트정도로 시즈닝을 진행했습니다. 고기양도 제법 되고 덩치(?)도 있는 녀석이기때문에 바베큐는 화로에서 5시간정도 봤고 30분마다 뒤집어줬습니다.

스테이크용과 구이용으로 손질중..

시원하게 불올려주고, 숯을 만들어줍니다. 화로가 많기때문에 하나는 불용 하나는 바베큐용 하나는 구이용으로 갑니다.

모양없어보이지만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주는 바베큐 세팅

스테이크와 함께 간단하게 곁들여먹을 식전빵(?)도 구워줍니다.

두툼하게 익혀준 후 레스팅 5분, 과감하게 가위로 숭덩숭덩 썰어서 내줍니다.ㅋㅋㅋ 이자식들 어디 먹고 뒤져바라!

고급지게 트러플 오일 소금장에다가 한점.. 이눔시키들 먹일라고 준비좀 해봤습니다ㅎㅎ

고기도 구웠겠다 캠핑은 역시 낮술 아니겠습니까? 제가 좋아하는 코스트코 스파이시 럼주 대용량! 무려 1.75L (27,000원)인데 매우 저렴한 술을 가져왔답니다. 달달하면서도 높은 도수기때문에 맛있다고 홀짝홀짝하다보면 바로 취해버려요ㅋㅋ

술한잔하면서 가볍게 영화한편, 커다란 빔프로젝트를 가져왔는데 낮이라 하나도 안보이더라고요. 아쉬운대로 노트북으로 한편 봐줍니다.

놀다보니 어느새 해가 져갑니다. 빔프로젝트 세팅해주고 바베큐 오픈!

캬.. 입에서 살살녹는 바베큐가 완성됬습니다. 여러분 굳~~이 저 멀리 이태원 로우엔슬로우 갈필요없어요! 충분히 직접 이렇게 기름지고 부드러운 바베큐가 가능하답니다. 죽죽 찢어지는게 장조림같아보이지만 식감은 훨씬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ㅋㅋㅋ 아래 기름기 보이시나요? 와우 또먹고싶어 죽겠다 증말! 3.5kg 에서 스테이크 조금 뺀거 빼면 2.5kg 정도 될텐데 그냥 순식간에 사라져버림.

코스트코 낙곱새도 옆에서 끓여줍니다. 29,900원에 4명이서 먹기 충분한 낙곱새에요. 뚜껑다서 불위에 올려놓고 양념소스만 부어주면 바로 요리가 가능하답니다.

한잔하면서 빔프로젝트로 유튜브 보기, 옆에는 불멍을 위한 화로! 캬.. 행복하다 진짜

관짝밈을 보다보니 캠핑 마지막날이 저물어가네요.. 따뜻하게 텐트에서 보내고 아침에 일어나서 삼겹살에 라면을 조집니다.

 

삼겹살은 너무 돼지같아보여서 안찍었나봐요ㅋㅋ

깔끔하게 사이트 정리를 마치고 퇴근!


역대급 좋은 뷰를 가진 캠핑장에서 너무너무 재밌게 놀다왔어요. 역시 캠핑좀 할줄 아는친구들이랑 다녀야 장비도 빵빵하고 요리도 짱짱하게 해먹고 그쵸? 무엇보다도 하늘정원캠핑장 자체에 대한 감동도 너무 컸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위치도 좋고 뷰도 좋고 사이트 크기에 취해버림.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싶은 기분좋은 캠핑장이였어요! 혹시 강화도 쪽 캠핑장을 찾으신다면좋은곳이 워낙 많지만 하늘정원캠핑장도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싶네요! ㅎㅎ이상으로 이번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캠핑장 후기로 찾아오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