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 냉동삼겹살맛집? 구월동 몬스터식당 리뷰

띠용? 냉동삼겹살이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ㅋㅋ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던 남자 몰입남입니다. 이번 리뷰는 최근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던 구월동 냉동삼겹살 음식점 몬스터 식당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바로 알아보도록 하죠!


위치는 예술회관역 홈플러스 뒷편에 위치해있는 먹자골목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가게를 바라본 첫 이미지는 아담하다 였어요. 직사각형으로 깊게 자리잡은 가게에 아기자기한 귀여움을 느낀 고깃집. 친구들이 여기 진짜 맛있다고 매일 자랑을 해서 처음으로 저도 방문하게 됬답니다. 어서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직사각형에 아담한 가게 내부에는 8팀 정도 수용가능한 테이블이 놓여 있었습니다.

당일 도축 1등급 국산 돼지를 급냉시킨 냉삼겹살이라는군요. 저는 사실 생고기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여서 냉동은 질이 떨어지는 고기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흠 특이하군요. 어렸을때 맨날 냉동만 먹어서 그런가! 요즘은 냉동삼겹살이 더 귀한거같아요ㅎㅎ

가격은 듀록 흑돼지 삼겹살 8,000원
삼겹살 9,000원

꽃삼겹살 11,000원

차돌박이 16,000원

 

4가지 고기 메뉴 구성이 이곳에 메인인듯 싶어요! 저희는 여기서 가장 맛있다는 꽃삼겹살을 시켜봤습니다.

 

오우 이곳에 장점이 삼겹살에 반찬을 싸먹는거라 해서 기대했는데 이렇게 원형모양으로 고기가 서빙되어 나왔습니다. 기대되는군요!

불판에 각자 한쌈씩 싸먹을 고기를 올려 굽기 시작합니다.

두께가 얇게 나와서 금방 구워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다림에 어색한 친구들이 침을 흘리며 구경좀 하다보니 어느새 다 구워진 냉동 삼겹살!

이제 이 삼겹살에 베이스로 차려주신 반찬을 이거저거 넣어서 먹으면 된다는데요! 반찬은 요런식으로 깔아주신답니다.

기본적으로 고깃집에 나오는 양념장과 명이나물, 파채를 내어주시고, 그중에서도 저기 좌측상단에 보이는 잘잘하게 썰어진 고추장아찌가 이곳의 하일라이트 양념이었어요!

 

이렇게 냉동꽃삼겹살 안에 밥과 고추장아찌 마늘을 넣어 기름장에 찍어먹어보았습니다. 와우~ 맛있어요! 맛있는데! 이게 고기가 맛있는게 아니라 고기랑 어우러진 이 고기쌈 그리고 안에 들어간 고추장아찌가 감칠맛을 내뿜어주며 고기맛을 한껏 이끌어내는 듯 했습니다. (like 삼위일체..)

고추와 명이나물을 함께 해서 먹어보아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하지만 냉동삼겹살에 너무 기대한 탓일까요? 생각보다 스탠다드한 맛에 아무리 국산이라 하더라도 이가격에 냉동삼겹살이 맞는것인가? 라는 의문이 살짝 들더라고요ㅎㅎ 하긴 부산에서는 4만원에 파는 냉동삼겹살집도 있는데 거기에 비하면 매우매우 저렴한 가격이긴합니다!

부드럽게 부풀어오른 계란찜도 시켜 나눠먹었답니다. 계란찜도 다른곳과 다르게 고소한 맛이 많이 베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술과 함께 반주로 먹기 부담없는 고기쌈 안주! 저는 고기보다는 장아찌 먹으러 갈꺼같아요ㅋㅋㅋ 장아찌가 너무 사기적으로 맛있어요 어떤 고기와 함께먹어도 대단히 높은 감칠맛을 이끌어줄 이집만에 비법 반찬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구월동 냉동삼겹살 맛집 몬스터식당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