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 인천 경인교대역 비오는날 모듬전 한판 종로빈대떡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을 사랑하는남자 몰입남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가지고 찾아왔답니다. 요즘 블로그 쓰는데 시간을 많이 할애하지 못해서 포스팅을 잘 못했는데 다시한번 제대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발 애드센스좀 붙여주세요 구글님..)



비오는날은 역시 모듬전에 소주한잔, 금요일 저녁 친구들과 둘러 앉아 오랜만에 술한잔 하러 들어오게 된 가게입니다. 다행히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모듬전과 김치찌개를 시킨뒤 간단하게 차려지는 반찬으로 소주한잔씩 나눠먹습니다ㅎㅎ 콩나물과 열무물김치 그리고 양파절임이 나왔습니다.

배고픈 와중에 내어주신 든든한 김치찌개의 비쥬얼입니다. 비오는날 뜨끈한 국물에 소주한잔 넘기기에 정말 최적의 안주가 아닐까요? 칼칼한 국물 한모금과 부드러운 두부 한입으로 허기진 속을 달래며 소주를 부었습니다ㅎㅎ

두툼한 두부와 김치의 조화 다들 충분히 매력적으로 느끼실 수 있는 김치찌개의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나온 경인교대 종로빈대떡에 시그니춰메뉴 모듬전 입니다. 사실 육전이 먹고싶었는데 친구들이 꼭 모듬전을 먹자고해서 아쉽지만 이번에는 제가 한발 물러서서 모듬전을 시키게 됬답니다.

작지만 육전도 어느정도 나오고 제가 좋아하는 깻잎전과 애호박전도 나오는군요. 기름진듯하면서도 고소한 전에 막걸리를 먹을까 했으나 소주를 이미 먹었기때문에.. 섞어먹으면 내일이 보장 안되잖아요? ㅎㅎ 

속이 든든하게 채워져 있는 동그랑땡입니다. 아삭아삭 식감이 좋은게 채소와 고기 비율이 잘 이루어져있는 음식인거같아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담소를 나누다보니 많은 사진을 찍진 못한거같아요! 그래도 자주 방문하게 될 경인교대역 종로빈대떡이였답니다. 다음 비오는날 또 방문하게 되면 좀더 다양한 메뉴를 시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욱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