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행 : 강동 육계장 맛집 육대장 방문기

안녕하세요! 캠핑과 맛집을 사랑하는남자 몰입남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탐방기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최근 업무가 바빠서 블로그 신경을 잘 못썼는데 자주 업로드 해야겠어요!



인천사람인 저는 육대장 본점이 인천에 있다는 사실을 이번에 처음알게됬네요ㅎㅎ 강동에 있는 친구를 만나러갔다가 먹게된 강동 성신여대점 육대장!

실내는 매우 넓게 형성 되어있었어요. 저희가 해장차 이른 점심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이곳저곳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가게였어요.

육계장뿐만 아니라 설렁탕, 보쌈 등 다양한 매뉴가 판매되고있는 가게였답니다. 그래도 첫방문에는 항상 가게의 시그니춰메뉴를 시켜 먹어야겠죠? 바로 옛날전통육계장 으로 주문했습니다.

물한잔하면서 이곳저곳 촬영! 빨리 내 블로그에도 광고가 붙어서 부업으로 쓰이면 얼마나 좋을까 ㅠ_ㅠ

짜잔 부추와 깍두기 같은 밑반찬을 내어주신 뒤 바로 육계장 매뉴가 차려졌답니다.

와우 가격만큼 양도 어마어마 하네요! 안에 푸짐하게 호주산 소고기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대파의 구수한 향과 사골 국물의 녹진한 맛이 뭉근하게 느껴지는 멋진 육계장이였어요. 적당히 건더기를 떠먹으며 해장하다가 밥을 말았답니다.

개맛있다.. 먹으면 먹을수록 사골의 고소하면서도 녹진한 맛과 매콤한 향이 어우러져서 최근에 먹었던 육계장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본점가면 더 맛있으려나?

배가 고픈 지금 포스팅중인데 사진을 보며 침을 꼴깍 삼키고 있는 나란남자.. 별생각없이 들어간 육계장 집이였으나 생각보다 깊은 맛에 놀랐어요.

친구와 둘이 완육! 커다란 냉면 그릇에 가득 나오는 육계장 한그릇 뚝딱 해치워버렸답니다.

다음에 또 친구네 놀러오면 방문하고 싶은 멋진 가게 였네요. 다음에는 가까운 인천 본점에 가서 제대로된 오리지널 맛을 느껴보고싶었답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번에 방문했던 강동육대장 후기를 마치며 다음에 더 맛있는 후기로 찾아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