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 구월동 로데오 역전우동0410 냉모밀!

안녕하세요! 캠핑과 맛집을 사랑하는남자 몰입남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잠깐의 회의를 위해 점심에 구월동에서 만나게 됬어요. 집에서 나올때는 배가 안고팠는데 꼭 나오면 배가고픈거 저만그런가요? 가볍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곳을 찾다가 구월동 역전우동에 가게 됬답니다.


로데오거리에서 살짝 위로 올라오면 홍콩반점 옆에 위치하고 있는 백주부님 프렌차이즈 역전우동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안에는 주방을 둘러싸고 있는 다찌와 네팀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어요.

저희는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냉모밀 두개를 주문한 뒤, 주방을 감싸고 있는 다찌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신속하게 준비해주시는 가게직원 분들! 빠른손놀림으로 면을 촥촥 삶으시는데 멋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음식도 빨리 나오는 곳이라 그런지 사람이 항상 많은 가게랍니다.

기다리는동안 물한잔하면서 다찌를 찍어봤습니다. 여기가 생긴지 벌써 엄청 오래된걸로 기억해요. 살짝 세월의 흔적을 머금은 자리입니다.

시원한 냉모밀의 등장! 아 이거 올리는동안 침이 주륵주륵 나오네요. 저렴한 가격에 시원한 한끼를 즐길 수 있다니!

짜잔 사진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저렴한 가격 5,500원에 맛볼 수 있는 시원한 냉모밀이랍니다.

냉모밀에 넣어먹게끔 내어주시는 무와 와사비 그리고 쪽파입니다. 저는 코찡한걸 좋아해서 몽땅 때려넣고 비벼먹는다는사실!

몽땅 때려넣고 시원하게 섞어줍니다. 특유의 알싸한 맛과 쇼유의 감칠맛이 입안을 확 밝혀주는 맛이였어요.

혼자가서 먹기도 부담스럽지 않은 장소에 저렴한 가격, 혹시나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해야할 분들은 구월동에 있는 역전우동을 추천드릴게요. 어렸을때부터 냉모밀먹으러 항상 갔던 역전우동! 다음에도 방문해야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