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 송도 쿠우쿠우 초밥 연어 뷔페 무한으로먹자

안녕하세요. 캠핑과 맛집을 사랑하는남자 몰입남입니다. 오늘은 따끈따끈하게 어제 방문했던 쿠우쿠우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워낙 코로나 때문에 민감한 요즘 뷔페에 가기 껄끄럽게 느껴지실 수 있어요. 저희도 처음에 생각없이 방문예약을 잡아놨다가 아차싶었으나 철저한 위생관리와 감독 아래에 관리 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안심하고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생긴지 몇년 안된곳이라 아직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송도 쿠우쿠우 입니다.


가게 입구에 들어올때 쿠우쿠우에서는 열체크와 마스크 착용이 필수라며 강조하셨어요. 체크를 완료한 이후에는 편한 좌석으로 이동했답니다.

원래 제법 많은 사람이 있어야할 시간이지만 뷔페 특성 상 질병 감염에 걱정때문에 많이 방문하지는 않는것 같았습니다. 가격은 성인 1인당 21,900원에 디너를 맛볼 수 있었어요. 점심에 오면 17,900원 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디 신속하게 음식을 퍼와볼까요? 쿠우쿠우는 다른 스시뷔페와 다르게 밥도 작게 들어있고 초밥 가짓수도 많아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뷔페중 하나랍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소량으로만 만들어서 올려두다보니 금방금방 리필이 되서 신선한 음식으로 맛볼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ㅎㅎ

이쪽은 구이 요리 테이블! 구운 새우와 더불어 연어머리 구이 메뉴까지 있어서 신선했답니다.

푸짐하게 한그릇 떠왔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연어 관련된 요리가 많아서 행복했어요. 훈제연어 뿐만 아니라 생연어도 신선하게 준비되어있어서 마음껏 먹을 수 있었답니다. 초밥으로는 다양한 초밥이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뽈락 초밥이 굉장히 고소하면서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간장게장은 오바.. 살이 다 녹아서 없어진 모양입니다. 먹을게 없어요ㅋㅋ 간장게장을 좋아하신다면 옆에 있던 간장새우장을 듬뿍 가져오시면 될꺼같아요.

깔끔하게 관리가 잘되고있는 요리 테이블 모습입니다. 빨리 신속하게 떠오자!

세접시 이상 먹었는데 먹느라 바빠서 제대로 사진을 찍진 못했네요ㅎㅎ 단새우롤 진짜 맛있었어요. 장어초밥같은건 그냥 냉동 녹인것마냥 살이 녹아서 크게 맛있진 않았지만 비교적 가성비 이상의 준수한 맛을 뽑아주는 요리들도 많이 있었답니다.

이건 디너 한정 메뉴 음식이에요. 6,7,8 시 정각에 맞춰서 몇개 안나와있는 요리더라고요. 맛은 갓 구운 페스츄리와 컵안에 스프가 있는 요리였답니다. 갓구운 버터향이 입안을 자극해서 위에 페스츄리만 싹 뜯어 먹었어요.

안을 찢으면 스프가 들어있는 요리

페스츄리 진짜 맛있다.. 초밥 세접시 먹고 후식을 박살 내봅니다.

뷔페의 마지막은 역시 요거트죠! 원하는 토핑을 넣어서 요거트 한컵 만들어왔답니다. 크렌베리랑 첵스 초코를 조금 넣어봤어요.

오랜만에 진짜 양껏 배부르게 먹은 저녁이였답니다.


가끔 초밥을 양껏 먹고싶을때! 송도 쿠우쿠우점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가까운 곳에 계시는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봐도 좋은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번 쿠우쿠우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에 더욱 맛있는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